Vip 취소할려구 하는데요..문제가 있네요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1-12-26 12:35 / 조회 : 1,054

Vip 취소할려구 하는데요..문제가 있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레이세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첫번째 VIP 자동결제 취소할려는데
취소 버튼이 없어서 메일을 보냈습니다
 
메일 내용은 귀하의 계정에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다더군요..
 
메일에서 말하는 업그레이드가
직접 업그레이드를 하라는 말인지
업그레이드 저 버튼을 누르라는 건지
쭉 진행하니 pruduction key? error라고 하고..-.-;;;
 
 
ㅂㅓ튼이 안나오는거 보니
다시 메일을 보내야 하는건가요??? =ㅅ=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으.. 그 업그레이드 버튼은 VIP 결제하는 버튼입니다^^;;

취소하려면 절대 그거 눌러서 진행하시면 안 됩니다.


받으신 이메일 내용은 계정을 업그레이드(여기선 수정의 의미)해서 VIP취소 버튼을
만들어 놓았으니 취소해 보고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물어 보라는 겁니다.
- 네.. 그런데 취소 버튼 여전히 없습니다. 


흠 이거 어느 문의 방법을 따르신거죠? 제가 기존에 작성해 드린 문의 내용에는
아예 수동으로 취소해 달라는 내용이지 취소 버튼 나오게 해달란 식의 문의 내용은 없는데;;
(뭐 알바 서비스센터 직원이 5번에 1번 꼴로 자기들이 문제를 만드니 그럴 수도;;)

다시 문의하세요. 그리고 문의하신 문의 내용 글 링크 좀 부탁드립니다.

레이세라님의 댓글

레이세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Greetings


Thank you for your inquiry. We have made an update to your account. Please log into the myaccount.turbine.com website and attempt to cancel using the cancel subscription link. If you are still unable to see this link, please reply to this email and we will be happy to assist you further.


If you have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and we will be happy to assist you. Please do not update the default subject line in your reply.

Thank You,

Turbine Customer Support

Turbine, powered by our fans.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 링크해 주시라는 게 터바인이 보낸 이메일을 올려 주시라는 게 아닌데요 ㅠㅠ


뭐 상관없습니다^^; 간단하게 적어드릴테니 바로 따라서 조치하세요.

1) 터바인에서 받은 이메일을 그대로 답장(메일에 답장 아이콘 있음) 합니다.

2) 그러면 제목이랑 기존 내용은 자동으로 적히고 새로운 내용을 적을 공간이 따로 있는데요.
  (제목을 절대 수정하면 안 됩니다!!)

3) 새로운 내용으로 문의할 내용을 적습니다.

4) 미리보기 확인 한번하고 그대로 보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위에 처럼 하시면 되고 문의 내용은 다음의 내용을 복사->붙이기 해 주세요.


Dear Turbine Costomer Support Team


Well received your E-mail.

But there is still not "cancel subscription" option on myaccount login screen
and I cannot cancel subscription by myself.
Please just cancel VIP subscription manually at turbine customer support center.

And please let me know if manual cancellation is successfully done and my next VIP
fee will not be charged.

Thank you for your kind help in advance.
보내는 사람 이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메일 보내실 때 myaccount 로그인 화면 스샷도 첨부해 보내 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