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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요 외적인 방법-부스터, 운점. 미스릴코인으로 날아다니기 등등-없이 한다면 정도가 왕도겠죠..
굳이 말한다면 퀘스트허브에서 퀘 싹받고서 한바퀴 돌려고 출발하기전에 퀘스트 추적기로 맵 한번 검사해보고
퀘 동선을 대충이나마 구상한다음에 퀘스트의 순위를 매깁니다. 특정단일몹처치=특정단일사물수집=특정사물발견지역정찰>소수몹처치=소수사물수집>다수몹처치=다수사물수집
다수몹처치를 먼저해버리고
다수몹들이 겹겹히 보호하고있는 특정단일몹을 잡으러가면 추가로 몹을 잡아야하기에
시간낭비가 발생합니다. 특정단일몹이나 사물수집을 최우선으로하여 최단거리로 목표로 향하면서 부수적인 다수몹처치를 하며, 특정단일몹을 처치한후 부족한 만큼의 다수몹만잡고 퀘완료하러 달립니다.
이는 사물수집에도 동일하게적용되며 '사물수집과 다수몹처치', '비선공다수몹처치와 선공다수몹처치' 등이 쌍으로 있을 경우 전자부터 처리합니다. 이유는 후자를 먼저 처리할경우 전자를 수행하는동안 쓸데없는 애드를 감수해야하기때문입니다.
결국 거시적인 퀘 동선의 최적화와 미시적으로 약간 돌아가더라도 퀘 몹이 아닌 몹을 잡는데에 시간을 쓰지말아야합니다.
또한 캐릭터의 레벨과 퀘렙의 조화도 중요합니다. 빠른렙업을 원한다면 퀘렙이 캐릭터레벨의 -2~+1의 범위에 있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않으면 투입시간대비 산출경험치가 좋지않다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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