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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3-09-26 07:19 / 조회 : 1,376

답번이 왔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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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Yosexygir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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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nk you for your inquiry. 
I will be happy to assist you, however more verification is required.
 Please reply to this email with as much of the following information as you have:
Last 4 digits of the credit card on file
The billing address
Your date of birth
If you have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and I will be happy to assist you.Thank you,
ㅎㅇ

드라소스님의 댓글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번역하면 이렇게 되는군요.
잘은 모르겠지만 인증절차가 생각보다 까다로운 것 같습니다.

-----------------------------------

요청 고맙습니다.
제가 도움을 드리게 되어 기쁘지만 더 많은 인증이 필요합니다.
당신께서 가지고 계신 다음 정보들을 이메일로 답장해주십시오.

1) 신용카드 마지막 4자리 숫자
2) 청구서 발송지 주소
3) 생년월일

추가적으로 묻고 싶으신 것이나 걱정되는 것이 있으시다면 답장 주십시오.
도움이 되어드려서 기쁩니다. 고맙습니다.

Yosexygirl님의 댓글

Yosexygir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Thank you for your inquiry regarding a Game Time Card (GTC). This automated email has been sent to let you know that we have received your help request.




If you were able to add a GTC to your account, but the time did not fully update, there is no need to take further action. Your inquiry will be reviewed, and a response sent to you from an Account Management representative. Responses are typically sent within 3 to 5 business days.



고맙습니다 드라소스 님

If you were not able to add a GTC to your account, please be sure you are entering it in a GTC field (not as a product key). You can do this by logging into your account and clicking on the "Add Game Card" link on the subscription, or by clicking on the box to upgrade to VIP on the right and selecting "Game Card or Other Payment Methods". Please note that the code will not include any "O" or "0" (as in orange or zero); please enter a "Q" instead (like queen).
If you are still unable to add the GTC,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and include the entire GTC in your response (if you did not include it in your initial submission).
To update your ticket please reply to this Email. In your reply please do not update the default subject line

이게 답변으로 왔네요

드라소스님의 댓글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코멘트에 적어주신 메일 내용을 번역하면 이렇습니다.

(계정관련 문의들에 사용되는 용어들을 제가 정확히 아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혹시 이상한 것이 있으면 다른 분들께도 조언을 구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GTC와 관련된 고객님의 요청에 감사드립니다. 자동으로 발송되는 이 이메일은 저희가 고객님의 요청을 받았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해 발송된 것입니다.

  고객님께서 계정에 GTC를 추가할 수 있었지만 시간이 완전히 업데이트 되지 않았다면 더 이상 추후조치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고객님의 요청은 검토될 것이며, 계정관리 담당자가 고객님께 답장을 보내드릴 겁니다. 평일이라면 답장은 보통 3~5일 내에 발송됩니다.



  고객님께서 계정에 GTC를 추가하지 못하셨다면 GTC 키를 GTC란에 기입하셨는지 확인해주십시오. (제품키가 아닙니다.) 계정에 로그인하셔서 가입란 위에 있는 "게임 카드 추가(Add Game Card)"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위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우측에 있는 박스를 클릭해서 VIP로 업그레이드를 한 후에 "게임 카드, 혹은 다른 지불방법(Game Card of Other Payment Methods)"을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코드에는 알파벳 O나 숫자 0 (오렌지의 O, 혹은 숫자 영)이 포함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대신 (여왕 queen의 'Q'처럼) Q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작업을 하셨는데도 여전히 GTC를 추가하지 못하신다면 이 이메일에 대한 답장을 보내주십시오. 처음 보내주신 제출서에 GTC를 기입하지 않으셨다면 이번에 보내는 답장에는 GTC 전체를 기입하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이용권을 업데이트하기 위해서이니 이 이메일에 답장을 보내주십시오. 답장을 보내실 때에는 기존 제목란을 갱신하지 마십시오.

드라소스님의 댓글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글쎄요. 저도 Game Time이 뭔지는 전혀 모르겠습니다.
Game Time Card라고 하는 걸 보니까, 지불 방법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데요... 흠.
저는 게임상에서 TP를 모으는 프리유저라...
다른 분들께서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군요.

TXPH님의 댓글

TXPH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https://store.lotro.com/en/game-time/

GTC라 하면 웹스토어에서 VIP 결제하는거 말하는줄 알았는데
님한테 온 메일을 보니 그냥 확장팩 결제까지 포괄하는 용어같기도 하네요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

드라소스님의 댓글

드라소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12달과 60일 VIP 결제가 있군요.
Yosexygirl님께서 결제하신 건 헬름협곡 아닌가요?
그게 GTC와 무슨 관련이 있는건지 저도 도무지 모르겠습니다. ^^;;

Yosexygirl님의 댓글

Yosexygir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hank you for your inquiry regarding a Game Time Card (GTC).
 This automated email has been sent to let you know that we have received your help request.
If you were able to add a GTC to your account, but the time did not fully update, there is no need to take further action.
Your inquiry will be reviewed, and a response sent to you from an Account Management representa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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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드님의 댓글

라드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우선 티켓 경로를 어떻게 보내셨는지 알아야 할 것 같네요. 저의 좁은 소견으로는 보내신 내용에 다분히 오역될 소지가 있는 내용이 포함된 것 같습니다. 자세한 것은 모르지만 이 본문의 내용을 봐서 지금까지 처리가 안됐다는 것은 터바인이 섹시걸님이 제안한 요청의 요지를 잘못 파악하고 있는 듯 하네요. 보다 정확한 경로로 새로 티켓을 보내셔야 할 것 같고 어떤 구매절차를 거쳐서 무엇을 구매를 했으며 (육하원칙에 의거해서 최대한 디테일하게) 현재 문제가 되는 상황을 잘 요약하여 결론적으로 코드를 보내달라 하는 식의 내용으로 보내는 것을 권장드립니다...저 또한 게임을 하는 중 여러가지 상황을 대처하면서 느꼈지만 터바인이 서폿센터를 잘 운영한다고 생각하진 않고 있습니다. 다만 확실한 요청에는 적절한 조치를 해주는 것도 사실입니다. 수고스러우시겠지만 처음부터 다시 한번 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이구요, 부디 잘 처리 되었으면 좋겠네요. ^^

사냥꾼님의 댓글

사냥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라드님 말씀처럼 티겟 경로가 구체적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내용은 최대한 상세하게..

- 구매한 계정 아이디 :
- 구매날짜 :
- 구매제품 : Helm's Deep™ Premium Edition - Digital Download (Pre-Purchase)
- 카드번호 :
- 생년월일 :
- 주소 :
(생년월일과 주소는 VIP등록할 때 필요한 것이긴 한데 혹시 모르니까요...)

- 문의 내용:
헬름 협곡 확장팩을 00월 00일 LOTRO Market 에서 결제했고 카드사에서는 정상 승인되어
돈은 빠져나갔지만 이메일로 제품 코드가 오지 않았다.
정상 결제 되었는지 확인바란다.
만약 정상 결제 된거면 등록된 계정 이메일 주소로 제품 코드를 다시 한번 보내달라.

Yosexygirl님의 댓글

Yosexygir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 6 하원칙하에 보내진 않았죠!! 다시 한번 위에 냉ㅇ대로 보내보겠습니다
그런데 진짜 많이 실망은 돼네요 터바인에 게임 하기 싫을 정도로요
문제가 있는 결제방식을 왜 올렸는지 참

Yosexygirl님의 댓글

Yosexygir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Thank you for your inquiry. I have reviewed your support request in detail and in order to assist your further I will need to do additional research into your issue. I will update you as soon as I have more details available.In the meantime, if you have any additional details about your support request that you would like to provide, or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please respond to this email and I will be happy to assist you.Thank you,Customer Service Agent

Yosexygirl님의 댓글

Yosexygir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Thank you for your response. I am sorry, but Turbine cannot help with issues regarding the payment method you have selected you have selected to use Ultimate Pay as a payment method. The purchase appears to still be processing as payment has not been received.



Please contact UltimatePay Customer Support directly for assistance. You may call them at 1-877-703-6339 from 9:00am to 8:00pm (Eastern US Time) Monday through Friday and from 9:00am to 6:00pm on weekends. Alternatively, you may contact them online at
http://ultimatepay.custhelp.com.



To contact UltimatePay directly in English, please 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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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a la ayuda de UltimatePay en español, envíe por correo electrónico por fav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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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sexygirl님의 댓글

Yosexygirl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게임 접던가 해야지 터바인 놈들 참 결제가 돼서 돈이 빠져 나갔는데
헛소리 하고 있어 진짜
누가 결제 머니를 여러 나라 화폐로 만들라고 그랬나 나참
지들의 문제인데 고생은 결제한 유저가 하게하네 열받게 돈 주고 고생하고 드러워서 못하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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