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눈 뜨자마자 문득 든 생각...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4-01-16 04:08 / 조회 : 1,288

새벽에 눈 뜨자마자 문득 든 생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일리피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오리지널 때 만레벨 콘텐츠였던 앙그마르의 인던들과 헬레그로드.

모리아 때 만레벨 콘텐츠였던 모리아의 인던들.


솔로잉으로 돈다고 했을 때 몇 레벨부터 가능할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젠 만레벨 콘텐츠라고 할 수도 없는 버려진 지역이 아닌가도 싶은 인던들.

재미삼아라도 돌아보신 분 계신가요?

만약 계시다면 몇 레벨에 혼자 돌만하더라~ 라는 팁 좀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Arkenstone ==
2022-12-29 : 반온 텍스트 폰트 이야기 전달 받고 복귀하기 위해 리스타트?

유유코님의 댓글

유유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헬레는 가변 인스라서.... 의미가 없으니까 논의에서 제외합니다.

앙그 바라드 굴라란은 약 60-65랩이면 직업별로 제한적이지만 솔플 가능한 경우 있습니다. 다만, 자힐 관련 스킬 없는 직업은 더 어렵습니다,

앙그 카른둠의 경우에는 막보만 난이도가 좀 어렵습니다. 헬크감의 경우에는 원거리가 압도적으로 편하기에 차이는 있습니다만 솔플은 대충 65-75면 가능합니다. 우르가르스의 경우에는 더 쉬운 편인지라 60-65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모리아 인스들은 보통 웅계는 자힐 가능한 직업이면 75선도 가능하고, 그렇지 않으면 85선인것 같습니다. (냥꾼의 경우에는 85때 아슬아슬하게 놀던게, 95때는 그래도 무난하게 잡습니다.) 단 암동 구르반드와 같이 반사 식이 붙으면 짤없습니다.

현실적인 범주로 답변을 드리자면, 어짜피 만랩 이전의 캐릭은 선행작/직특작/전설작/템작에서 제대로 되기가 힘듭니다. (랩업을 하다가 그정도의 완성도를 보이는 경우는 드뭅니다.) 거기에 현실적인 현재 아이템 시스템에서의 85이전 아이템과 85 초과의 HD이후 아이템의 격차는 너무 큽니다.

일종의 동문서답 처럼 느낄수 있겠지만, 왠만해서는 90랩 이상 달고 가는게 정신 건강에 좋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틈새는 일단은 구조상 솔플은 매우 힘들어보입니다 ;;)

일리피오님의 댓글

일리피오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95렙 되고 가는 게 정신 건강에 좋겠지만...
아무래도... 퀘스트가 쌓여서 말이지요. ^^

오늘 앙그마르 인던 퀘들은 한번 돌아봐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