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와 챔프..그리고 몬스터 > 자유 게시판


작성일 : 13-10-28 21:27 / 조회 : 1,095

헌터와 챔프..그리고 몬스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굽다불낸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헌터 혼자랑 몬스터 10마리랑 싸우고    챔프랑 몬스터 10마리랑 싸운다면,,,,
 
누가 더 빨리 잡을까여???
 
저는 챔가 더 빠르다고 생각되는데  ,,
 
물론.. 장비는 어느정도 비슷하게 해서..
 
morkel.< 이 미국인 헌터 장비좋고 좋은 헌터라는거 저는 잘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저의 챔프도 나쁜 장비는 아니거든요.//
 
 한국사람과 친하지 않다는거 알지만  저와 연관없는 좋은 분들께 감히 여쭤 봅니다..
 
 
챔프가 빨리 잡지 않나여???  
 
제가 챔프라서  꼭 그런게 아니라...;;    챔프 dps 광역 쩔잖아여
가입합니다.^^

유유코님의 댓글

유유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morkel이야... 실버섭의 그냥 네임드 냥꾼이니까... 나름 설득력은 있을껍니다..
보통 가장 큰 차이는 어떤 몹이냐? 그리고 캐릭 상태가 어떤가? 이정도입니다...

냥꾼에게 이제 광역이 좋아진건 Arrow Storm때문에 화살소나기가 크리일시에, 쿨이 리셋됩니다.;; 보통 냥꾼 세팅 극한급이 아니라 적당히 해도.. 민첩 2500선정도 맞추면 크리율 25% 이기에, 10마리를 상대로 한마리도 크리가 안뜰 확률이 5% 정도라서.. 사실상 무조건 연사가 가능합니다. .. 대충 이거 크리~결정타가 3000~5000선입니다.. (동랩 일반 몹 기준)

... 이걸 감안하면 사실 동랩이나, 아래 랩일수록 냥꾼 광역으로 청소하는걸 무시 못합니다.. 범위도 넓고 그런지라. 은근히 학살이 쉬워집니다.. 문제는 본인 랩 이상이나, 정예급 이상 몹들인데, ;; 이러면 크리가 잘 안뜨고, 그럼 앞서말한, 냥꾼이 딜 잘나올 조건이 잘 안되는지라.. 용사가 유리해집니다.

방어력 관련으로 사실 비교는 무의미한게, 둘다 만만치 않은 종이장 대결입니다.... 동랩급을 잡는다고 해도... 용사의 경우에는 열정을 켜면 광속으로 몹이 죽기 전에 본인이 죽을수가 있고. - 완전 쪼랩이 아닌이상 - 반면 냥꾼의 경우에는 방어용 스킬이 전무하다시피 합니다...

그냥님의 댓글

그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용사는 데미지 20% 추가때문에 열정을 쓰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직업 특성에 폭풍 계열을 넷 이상 넣으면 열의 자세에서 광역 공격에 15%가 추가되고 하이트볼드 장비 중 폭풍 세트를 넷 이상 갖추면 또 10%가 추가됩니다.

열의 자세에서 광역 계열로 25% 보너스가 추가되면 열정보다 높은 데미지가 나옵니다. 광역 공격에만 적용되므로 불리한게 아닌가 생각할 수도 있지만 대량 사냥시에는 주로 광역 공격을 사용하므로 오히려 유리합니다. 게다가 광역 기술 마력 15% 감소 보너스까지 있어서 마력 관리도 훨씬 좋습니다.

결정적으로 열의 자세에서는 방어 페널티가 없으므로 높은 힘 수치로 인해 쳐내기 수준이 20% 이상 나옵니다. 종잇장 용사는 옛말입니다.

사냥꾼님의 댓글

사냥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용사는 특성, 유산, 스킬등에 광역 기술 추가 데미지 관련 옵들이 많아서 용사가 더 좋습니다.
아무리 날고 기는 냥꾼이라고해도 비교불가. 다른점도 아니고 광역 사냥쪽은 비교 대상감이 아닙니다.

냥꾼하고 용사 방어력도 비교 불가... 용사가 단연 좋습니다.
단적인 예로 에텐만 봐도 냥꾼은 그냥 보이면 녹아내리지만 용사는 제법 잘 버티죠.

냥꾼의 이점은 몹이 붙기전에 싸워야 큰 이득을 보는 케이스지 다구리 광역 사냥은 취약합니다.
화살소나기 특성 달고 무한으로 써도 용사 광특에 못미칩니다.

용사는 경우에 따라서 탱도 되고 붙어서 하는 경우라 다구리 광역 사냥엔 단연 유리합니다.
일던만 돌아봐도 용사는 그냥 줄줄이 달고 광역으로 슉슉 칼질하면 끝납니다.
단 예외가 있는데 원거리 몹들이 띄엄띄엄 있는 경우라면 냥꾼이 유리합니다.

김굽다불낸넘님의 댓글

김굽다불낸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제가 dps 좋은 냥군 가지고있거든요.. 가시활쏘나기..물론 많이 사용해봣죠


그런데 광역으로  사용시  용사보다는 느리게잡는걸  로  많이 느꼇는데...///

mellok <  이 미국사람 냥꾼 거의 골드 장비라고....

용사한테 조금 끼부네요...딜은 좋은건 인정하지만 광역은  용사보다 아니야 멜록아~

어디 70레벨 스쿨 니가 빨리잡나 내가 빨리 잡나 시험해보자


파티맺고...난 가만잇을꺼임....냥군이 과연 몇분만에  초종보스까지 죽이는지... 볼거임..


그리고 내가 이기면 용사한테 까불지 말라고 한마디 해야겠심...^^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