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안되시는분들 보세요. > 자유 게시판


작성일 : 11-08-04 07:51 / 조회 : 1,260

접속 안되시는분들 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일스케인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7월 27일 이후로 접속이 안되서 고생하고 있었는데 왜 그런지 알았네요.
접속 안되시는분들은 아무래도 아이피 차단 때문인거 같습니다.
왜 차단 당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간혹가다가 이런일이 생긴다는군요.(혹시나 해서 프록시 프로그램 이용해서 접속해보니 접속이 되는군요.)
결국 접속문제를 해결하려면 메일보내서 아이피 차단 풀어달라고 해야합니다.

dock님의 댓글

dock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음,...아이피 차단이라..그럴지도 모르겠내요..갑자기 kt사용자 일부만 안되는걸로 봐서는 회선에 문제가 있는거 같지는 않고 어쨋든 더운데 좀 짜증나내요 ㅎㅎ..

천장지구님의 댓글

천장지구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customersupport@turbine.com
요기인데요 이렇게 답장 왔네요
"Greetings,

Thank you for contacting Turbine Customer Support. Please be aware, this Email Address is no longer active or monitored. If you would like to contact the Turbine Customer Support Teams please visit "http://support.turbine.com". The Support Portal will allow you to review our Knowledge Base for answers to all of the common issues and questions. You can click the Support Center link to access options that will allow you to directly contact the Turbine Customer Support Teams.

Turbine, powered by our fans."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Notice: This communication is for the intended recipient(s) only and may contain confidential, proprietary, legally protected or privileged information of Turbine, Inc. If you are not the intended recipient(s), please notify the sender at once and delete this communication. Unauthorized use of the information in this communication is strictly prohibited and may be unlawful. For those recipients under contract with Turbine, Inc., the information in this communication is subject to the terms and conditions of any applicable contracts or agreements.

그래서 다시 확인 해 달라고 또 보냈더니 답장이 없어요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적으신 이메일은 옛날 이메일로 이제 안 쓰는 이메일입니다.
그 이메일 안 쓴 지 6개월은 되었는데요^^;;

답장에도 안 쓰는 이메일이니 홈페이지에 있는 문의 메뉴를 이용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의 댓글

http://support.turbine.com

<- 문의는 이메일말고 이쪽으로 문의하세요.
그냥 이메일 보내면 거의 답변이 안 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