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워 Inn of the Forsaken 솔플 ㄷㄷ > 자유 게시판


작성일 : 11-11-26 21:16 / 조회 : 938

워워 Inn of the Forsaken 솔플 ㄷㄷ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GA도 Inn of forsaken도 사람이 없어서 결국 낮은 레벨로 솔플을 갔습니다.
이게 현자 계열은 솔플로 클리어가 가능하게 되어있더군요.(트랩 피하고, 힘이 필요한 벽은 무시)
뭐 각종 퀴즈들은 그럭저럭 클리어하고 보스전에 돌입했는데...
아니! 한참 체력이 깎이다 갑자기 보스가 댐지를 입지를 않네요ㅠㅠ(목걸이 실드? ㄷㄷ)
그 와중에 곰까지 쓰러져서 1:1 상황;;;
배 위를 뛰어다니면서 공격 피하면서 신성회의의 지혜 쿨 때마다 힐 써가면서 이상한 토템 같은 걸로 조금씩 깎아나갔습니다.(보스 남은 체 약 1600, 토템 대미지 10~50;;;)
근데 이게 미래가 안 보임ㅠㅠ
마치 북극곰(?) 레이드 솔플처럼 3~4시간 예상했네요.
이대로 포기하긴 자존심이 허락을 안 하고, 장기전은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 한 손으로 도망가고 한 손으로 스마트폰 검색 ㄷㄷ
예상은 했지만, 보스몹이 가시 위에 서게 해서 땅에 팔이 꽂혔을 때 가시가 나오게 해야 하더군요.
근데 갑자기 핑 급 상승(대략 지연 시간 1~3초 ㄷㄷㄷ)
막 달리다 멈추질 않나, 스턴에 걸리질 않나ㅠㅠ
그래도 근성으로 달리던 중, 보스가 딱 가시에 맞아 실드가 벗겨졌네요!!!
순간적인 댐딜로 보스 마무리 ㄷㄷ
그렇게 클리어했습니다.
아... 진짜 이건 진짜 동영상으로 찍어놨어야 한다능ㅋㅋㅋ(게임 하는 내 모습 자체를;;; ㄷㄷ)
하지만 뭐랄까, 새로운 반온의 맛을 본 것 같습니다.(맛있는지는 좀 의문ㅋㅋㅋ)
대략 2시간 정도의 사투를 마치고 지쳐서 이젠 좀 저녁도 먹고 쉬어야겠네요.
심심하신 분들은 저처럼 Inn of the Forsaken 솔플 도전해보세요 -0-ㅋ
실버로드 섭 Youbin입니다^^

유빈님의 댓글

유빈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참고로 중간에 함정밭(빙빙 도는 거 + 가시)이 하나 있는데요, 이거 타이밍 맞춰 피할 수 있습니다. 해골 더미 있는 쪽으로 조금씩조금씩 나가면 통과 가능합니다. 근데 그 뒤에는 아무래도 현자 타입만 풀 수 있는 듯;;;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