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무기 ABC > 게임팁 모음


작성일 : 12-06-14 08:34 / 조회 : 2,700

전설무기 ABC

페이지 정보

작성자 elcadro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로토로에서 전설무기 아이템 (Legendary Items; LIs) 케릭을 발전시킬 있기 때문에 어떻게 얻고, 레벨업을 어떻게 하고 개선을 시키는 등이 중요합니다. 가이드는 LIs 관한 짧은 소개입니다.
 
전설아이템이란 무엇입니까?
45이후에 전설아이템을 있는 영웅담을 해야 합니다.
 
전설아이템을 열기
우선 렙이 45이상이 되어야 하고 에레기온, 에카드두난에서 Vol. II, Book 1, Chapter 1: Strangers in Hollin 영담을 시작해야 합니다. 리벤델에 가서 퀘스트를 끝내면 처음으로 전설아이템을 있습니다. 전의 영웅담을 안해도 45 되어서 가면 영웅담을 줍니다.
 
전설아이템 확인과 비교
전설아이템을 포지마스터에게 가서 확인하면 사용할 있습니다. 확인하면 아래와 같이 3개의 유산(legacy) 보입니다. 확인하는 데는 돈이나 샤드(shards) 들어갑니다. 좌에서 2번째 그림 아래에 보시면 돈과 샤드를 번갈아가며 선택할 있게 되어 있지요?
 

 
확인된 전설아이템
앞에서 얘기한 것처럼 3유산에는 각각 등급(rank) 있습니다.
 

 
전설아이템이 레벨업을 하면 유산포인트를 얻게 되고 포인트로 선택한 유산의 등급상향조절(rank up) 쓰면 된다.

한번 확인이 되면 전설아이템은 지금 가지고 있는 장비의 대용으로 쓰거나 아니면 슬로팅을 해서 어느 시점에 부수면 된다.
 
전설아이템의 슬로팅 혹은 장착
전설아이템이 확인되면 2가지 방법으로 사용한다. 장착을 하거나 슬로팅을 한다. 슬로팅을 하면 몹을 죽이거나 퀘를 완료하면 전설아이템의 경치가 올라간다. Shift + I하면 슬로팅되어 있는 모든 전설장비를 있다. 장착을 해도 LI 패널에서 있다.
 
슬로팅과 장비한 전설아이템을 한눈에 보기
모든 전설아이템은 LI 패널에서 자신의 이름부근에 아이템레벨을 있다. 위의 그림과 같이.
모든 전설아이템은 장착하는 최소레벨이 있기 때문에 슬로팅하거나 장착하려면 렙을
넘어야 한다. 슬로팅을 하면 장착을 하지 않더라도 케릭에 바운드된다.
 

 
어떻게 전설아이템을 좋게 만들 있나?

처음에 주는 전설아이템은 장비를 해야만 경치가 올라간다. 그러니까 두개의 전설아이템을 레벨업하는 것은 영양가가 없다.

실제적 전설아이템 숙련

45에서 2 전설아이템 획득

모리아에서 퀘스트 계속

몹사냥, 보물상자, NPC 보상에서 새로운 것과 보다 나은 전설아이템 획득

전설아이템은 슬롯팅하면 레벨업이 안되니까 보다 나은 발겨나면 부셔 버릴

결국에는 2개는 장비로 맞추고 나머지는 슬로팅하여 여러 개의 전설아이템을 관리하게 된다. 30 이상의 전설아이템은 전설아이템제작부속품, 경치 올릴 있는 , 유산등이 많아서 부수는 것이 좋을 때도 있다.
 
유산이해하기
유산은 로트로케릭의 레벨과 기술 같은 것으로 전설아이템의 부속품과 같다. 전설아이템이 올라갈수록 유산도 올릴 있다.


어떻게 유산을 얻을 있나?
모든 전설아이템은 기본유산을 가지고 있다. 무기의 기본유산은 DPS 혹은 전략데미지 이다. 위의 그림은 DPS 보이고 밑에 3개의 메이저유산이 보인다. 메이저유산과 마이너유산이 있는데 메이저는 대개 클래스에 유익한 옵션이고 마이너는 클래스의 특별한 플레이 스타일에 달려 있다. 아이템 10, 20, 30 포지마스터에 가서 리포지할 옵이 나타나서 고를 있다.

메이저유산은 아이콘 테두리가 금색이고 마이너는 은색이다.

유산을 올릴 있는 방법
랭크(Ranks)
모든 유산은 랭크가 있고 전설아이템을 레벨업할 때마다 유산포인트를 얻을 있고, 포인트로 랭크 올릴 쓴다.

위의
그림과 같이 rend bleed damage 랭크를 올릴 있다
.
티어
랭크와 함께 유산은 티어1-6까지 있다. 티어가 낮을수록 랭크올리는 랭크포인트를 많이 쓰게 된다. 티어는 아이템렙 40, 50, 60, 70 리포지할 올릴 있고 또한 Scroll of Empowerment 사용하여 올릴 있다.

Scrolls of Empowerment
3종류가 있다
.

• Scroll of Lesser Empowerment
• Scroll of Empowerment
• Scroll of Greater Empowerment

스커머쉬 상점에서 위의 스크롤 들을 있다.
 
일전에 소개한 전설아이템의 공식소개입니다.
위의 것은 탠톤해머 것이구요
 
 

ULIEKANS님의 댓글

ULIEKANS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으헉! 엘카형님 수고하십니다~ ^^

터바인에선 반지온님과 엘카 형님에게
터바인 한국지사 사원 자격을 줘야함.. ㅎㅎ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