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 아이템 전용 두루마리 > 게임팁 모음


작성일 : 10-12-26 23:21 / 조회 : 3,021

전설 아이템 전용 두루마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냥 이름으로 검색

본문


전설 아이템을 좀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두루마리에 대한 내용입니다. 대부분 잘 알고 있겠지만 아직 잘 모르는 초보자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군요.

먼저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Scroll of Lesser Renewal(60레벨 이하), Scroll of Renewal(65레벨 이하)은 전설 아이템의 전설 점수를 초기화할 때 사용합니다. 실수로 엉뚱한 유산에 점수를 투자했다거나 나중에 마음이 바뀌어 다른 유산으로 점수를 넘기고 싶은 경우 사용하면 됩니다.

전설 아이템을 분해할 때 자주 나오므로 팔지 말고 모아두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장 급하게 필요한 경우에는 스커미쉬 캠프에서 각각 30 마크, 325 마크로 교환할 수 있지만 마크가 아까우므로 가급적이면 전설 아이템 분해시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Scroll of Lesser Empowerment(60레벨 이하), Scroll of Empowerment(65레벨 이하)는 전설 아이템 유산 중 하나의 등급을 한단계 상향합니다. 유산 등급은 1~6까지 있으며 등급이 높을 수록 단계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점수가 낮습니다.

각 유산의 등급은 첨부된 그림처럼 앞에 붙은 기호가 몇 개의 직선으로 구성되었는지 보면 됩니다.

구할 수 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Scroll of Lesser Empowerment
스커미쉬 캠프: 816 마크
로리엔: 75 Medallions of Lothlorien

Scroll of Empowerment
스커미쉬 캠프: 1,950 마크 또는 1,560 + 1 Superior Third Mark
어둠숲 중앙 Ost Galadh: 75 Medallions of Dol Guldur
에네드와이스 Echad Dagoras: 70 Siver Tokens, 35 Golden Tokens

그나마 만만한 게 스커미쉬 마크인데 개수가 엄청납니다. 65레벨 유산 하나 상향하려면 스커미쉬를 약 6번 뛰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Legacy of (Might, Agility, Vital, Will, Fate)은 전설 아이템의 유산중 하나와 대체할 수 있으므로 별 쓸모없는 유산과 바꾸면 좋습니다. 각 종류별로 한번씩만 적용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유산 두개를 힘 두개로 대체할 수는 없지만 각각 힘, 민첩으로 대체할 수는 있습니다. 각 시대별 최대 수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3시대 64레벨 이하: 20
3시대 65레벨 및 2시대 60레벨: 22
2시대 65레벨 및 1시대 60레벨: 24

어둠숲 중앙의 Ost Galadh에서 25 Medallions of Dol Guldur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경매장에서는 10골드 이상으로 엄청 비싸게 판매되며 그나마 흔하게 올라오지도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Scroll of Lesser Delving(60레벨 이하), Scroll of Delving(65레벨 이하)은 전설 아이템의 최고 레벨 60을 70으로 상향합니다. 각 전설 아이템 당 한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설 아이템이 60레벨에 도달했지만 모든 유산을 최대로 업그레이드하지 못한 경우 사용하면 됩니다.

구할 수 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Scroll of Lesser Delving
로리엔: 50 Medallions of Lothlorien

Scroll of Delving
어둠숲의 Ost Galadh: 50 Medallions of Dol Guldur
어둠숲의 Thangulhad: 10 Malledhrim Gold Star Emblems
에네드와이스의 Echad Dagoras: 20 Siver Tokens, 10 Golden Tokens

경매장에서도 자주 볼 수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별 쓸모도 없는 것이 엄청 비쌉니다. 유산 업그레이드 안하고 말지...

Qpity님의 댓글

Qpity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스탯으로 교환하는 스크롤도 2가지입니다.
Legacy of Lesser (Might, Agility, Vital, Will, Fate)
-> 21홀에서 모리아메달 25개로 교환 할수있습니다.
    마찬가지로 60랩까지구요. 1시대 60랩에 사용해도 최대수치는 22입니다.
    대체할 유산등급과 상관없이 2등급입니다.
Legacy of (Might, Agility, Vital, Will, Fate)
-> 위에도 나와있듯이 오스트 갈라드에서 돌굴 메달 25개로 교환가능합니다.
    65랩제구요. 최대 수치는 24입니다.
    대체할 유산등급과 상관없이 4등급입니다.


스커미시 마크는 만랩되서 고분만 꾸준히 돌아도 모으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델빙 문서같은경우는 개인에 따라 필수가 아닐수도 있겠지만
불필요한 옵션들을 스탯으로 교환하다 보면 60랩가지고는 유산점수가 모자른경우가 대부분일겁니다. 사실 70랩을 채워도 모자를때가 많거든요. 그래서 많이들 70으로 올립니다.
하지만 많이 쓸일은 없겠지요. 모든 전설템을 올릴 필요는 없으니까요.
돌굴 메달 역시 SG만 돌아도 모으는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제 생각입니다만 저런 스크롤들은 급하지 않는한 굳이 돈 주고 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