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요청(특히 카드등록 에러)을 위한 티켓 발송 주소 정보 > 게임팁 모음


작성일 : 11-02-13 10:04 / 조회 : 2,511

결제 요청(특히 카드등록 에러)을 위한 티켓 발송 주소 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ong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안녕하시렵니까.. 제목 보고 뭔가 싶어서 눌러보신 분들께 죄송... 한국말이 너무 어렵네요...

진짜 별로 중요하지 않은 정보겠지만, 예전에 묻고 답하기 게시판에도 한번 올린적이 있는데 반온 공홈 사이트의 대대적인 개편으로 뭔가 확 달라졌습죠. 티켓을 발송할 수 있는 url을 찾기 힘드실 것으로 사료되어 북미로 새로 넘어오신 분들 가운데 VIP가 되고 싶은데 전화할 엄두가 안난다 싶은 분들을 위해 짤막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이래 글을 냄깁니다.

http://support.turbine.com/ics/support/default.asp?deptID=24001

먼저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
리본메뉴 중에 support center를 클릭합니당.




다음.. submit a ticket 클릭




클릭 후에 뭔가 입력할 수 있는 폼이 뜨는데요..
저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샷에는 첨부가 안됐지만..
맨 아래에 Email Notification 옆에 체크박스 표시되어있고 체크되어있으니 따로 건드리지 않으시면 되겠습니다~
다 입력한 다음에 finish>> 버튼 클릭!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이제 답 메일을 택배 기다리듯이 기다립니다.. inquiry number가 오면 팩스로 한걸음에 달려가는거져~



아놔.. 이 화면 스샷찍으려고 finish>> 클릭해서 얼떨결에 다시 카드등록하게 생겼네여........


그럼 1g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 내용 추가

방금 메크로 답메일이 왔는데요..
예전엔 inquiry number도 같이 왔었는데 지금은 따로 알려주질 않네요..
대신 답메일 왔을때 Ticket #24001-234​06 - Turbine Customer Support
이런식으로 제목이 써있었는데 이것도 같이 적어줘야하네요

Greetings XXX,
Thank you for contacting Turbine Account Management.
This automated email has been sent to confirm that we have received your help request. Additionally, we are providing the following information because of the Request Type that you selected.
Account Management can be faxed at 1-781-407-4228. If you do this, please include the following details:
· The ticket number from the subject line of the email(s) you have received from
Accounts Management
· The username of the account (that is used to log into the game)
· The first and last name on the credit card (please include any initials)
· The full 16 digit credit card number (15 digits for American Express)
· The expiration date of the card
· The 3 digit security code on the back of the card (the 4 digit code from the front
for American Express)
· The billing address as your credit card company has it on file. Please be sure to
include the street, any apartment numbers, city, state/province/area, country and
postal code

Please do NOT email your card information, as we cannot accept credit cards via email.
If you have any additional questions or concerns, please reply to this email, and we will be happy to assist you.
Important: When replying please do not modify or change the "subject" line in order to ensure the fastest response.
Thank you,
The Turbine Account Support Team
Turbine, powered by our fans.


랄랄랄라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기본 시스템은 다행히 변하지 않았군요.. 팩스 넘버도 예전과 동일하고..
티켓 보내는 시스템만 변한 듯..
멍님 덕에 정확히 확인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VIP는 예전 하던대로 하면 되겠네요.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예전에도 말씀드렸는데 inquiry number는 자동생성 번호입니다.
이번에 티켓 바뀐 거 보내보고 저 자동생성되는 티켓 번호 보내라고
말할 것 같았는데 저것도 그냥 자동생성 번호입니다.

어차피 계정 정보 기반으로 서비스 하는지라 그 번호는 없어도 사실 상관없을 겁니다.
지금 다들 티켓 따로 안 넣고 바로 팩스보내어서 문제 없이 VIP 등록하고 계시고요.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 멍님 제가 멍님이 열심히 쓰신 글에 흠을 잡으려하거나 제가 옳다고 주장을 하려고 댓글을 다는 게 아닙니다. 이 과정은 사실 정말 필요가 없거든요. 말씀을 드리자면

1) 카드등록 에러
한국에서는 심지어 미국카드도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무조건 다 #14003 카드등록 에러나는 겁니다. 한국에서는 무조건 전화 아니면 팩스 둘 중에 하나해야 하는 겁니다.

2) 매크로 답변
위에 automated email (자동답변 이메일) 이라고 나와있듯이 이 이메일은 그냥 팩스 번호 물어보면 자동으로 날아오는 기계화된 메일입니다.

3) 그냥 팩스보내도 문제 없는 상황
DDO 같은 경우는 훨씬 예전부터 바로 팩스를 보내도 문제가 없었고 반온의 경우도 제가 최종적으로  가이드에 수정한 양식에 따라 바로 팩스를 보내도 문제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 수정한 가이드 방식으로 저를 비롯해 최소 5명은 아무 문제없이 결제한 것으로 보이네요)

4) 정말 심각한 에러
이번에 제가 VIP를 직접 하면서 과정을 확인해 보았는데 기존의 대부분의 문제는 카드등록 자체가 제대로 안되어 있는 문제였고 제가 최종 올린 양식이라면 아무 문제가 없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러나 그걸로 해결이 안되는 서비스 센터에서 결제까지 다 했는데 안되는 정말 골치 아픈 문제가 있는 3분 중에 2분은 스스로 독자적인 방법으로 결제를 시도해서 따로 어찌해 볼 수가 없는 분들입니다. 그런데 나머지 1분이 미리 티켓을 보내 티켓번호 받고 그 번호로 교신한 분이었습니다;; 소울나얼 님이죠;; 조금이나마 확실한 결제에 도움이 된다면 일단 먼저 무조건 보내라고 하겠는데 그것도 아닌 것으로 보이거든요;


결제 과정을 최대한 단순화 시키려고 자꾸 말씀드리고 있어요;; 혼선도 방지하고요.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