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돔강님 보세요 - 아이센가드 예약 구매를 안 쓰는 계정에 잘못 적용시킨 경우 문의 방법/내용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1-07-25 10:55 / 조회 : 1,394

보돔강님 보세요 - 아이센가드 예약 구매를 안 쓰는 계정에 잘못 적용시킨 경우 문의 방법/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본문

 
보돔강님 지금 하셔야 하는 일은 터바인 서비스 센터에
아이센가드 코드 입력을 잘못했으니 옮겨 달라고 문의를
하는 일입니다.
 
아쉽게도 영어가 조금 약하셔서 직접 문의하시기는 힘드실 것 같지만
(사실 처음하면 영어 잘 하시는 분들도 헤매심)
밑에 적은 방법을 따라 하시면 쉽게 서비스 센터에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 내용도 적어 드릴테니 그 내용 그대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문의 방법에 대해서는 멍님이 예전에 팁글을 올리신 게 있어서
필요한 부분만 수정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문의 신청을 하며 계정 정보를 넣어야 하는데 안 쓰는 계정 정보로 넣어 주세요
<- 아이센가드 예약 구매 잘못 적용된 옛날 계정 정보)
 
 

 
 
<온라인 문의 방법
- Meong님께서 정리해 주셨던 방법입니다>
 
 
 
http://support.turbine.com/ics/support/default.asp?deptID=24001

먼저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는데..
리본메뉴 중에 support center를 클릭합니당.




다음.. submit a ticket 클릭




클릭 후에 뭔가 입력할 수 있는 폼이 뜨는데요..
저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지금 보돔강님은 카드 등록을 안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등록된 카드 번호 뒤의 4자리 입력하는 것을 안 하면 다음으로 안 넘어 갈지도 모릅니다.
그러면 일단 그냥 0000 입력하셔서 진행해 보시죠.
일단 문의내용 발송은 하고 봐야 하니까요.


그리고 스샷에는 첨부가 안됐지만..
맨 아래에 Email Notification 옆에 체크박스 표시되어있고 체크되어있으니 따로 건드리지 않으시면 되겠습니다~
다 입력한 다음에 finish>> 버튼 클릭!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뜹니다..
이제 답 메일을 택배 기다리듯이 기다립니다..


 
 
<문의할 내용>
 
위의 방법대로 보내시면서 '요청 사항 서술' 이라고 적어 놓은 빈칸에
문의하고 싶은 내용을 올리시면 됩니다.
 
내용은 다음과 같이 보내시면 됩니다.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세요. (제목은 제목 자리에 붙여넣기)
 
 
제목 : Applied activation code to wrong account and please transfer isengard pre-purchase to another account.
 
Dear Account Support Team
 
I am a LOTRO user and I wanted to buy isengard pre-purchase (Heroic edition)
So I successfully payed Heroic edition pre-purchase and acquired activation code.
 
But Alas! I suddenly confused my active account with old abandoned account.
(I simply gave up that old account because of "one account multi subscription" problem
and now I am only using new active account and not using old account) 
And input pre-purchase action code to old abandoned account.
That's terrible mistake and my isengard expension is applied to old abandoned account.
 
I know it my mistke but please please transfer isengard pre-purchse from my old abandoned
account to new active account.
40 USD is not little money to me as a student but I bought isengard pre-purchase
because I really love LOTRO and wanted to enjoy isengard.   
So please help and save me. Please transfer isengard pre-purchase.
 
 
This account is old abandoned account. and my new active account name is as below;
LOTRO ACCOUNT :    ******                 <-- 여기에 지금 쓰시는 계정 이름 적어 주세요
 
Please tranfer isengard pre-purchase to this new active account.
And if possible please also transfer my rohirim outfuts/horse and 1000 TP. 
1000 TP is especially important to me that's why I bought Heroic edition.
 

Thank you for your kind help in advance.
보내는 사람 이름
 
 
*문의 내용은 옛날에 버린 계정에 잘못 아이센가드 예약 구매를 적용했으니
현재 실제로 쓰고 있는 계정에 옮겨 달라는 내용입니다.
가능하면 의상/말 과 1000 TP도 옮겨달라고 적었고요 (특히 1000 TP)
최대한 구구절절 불쌍해 보이게 적었습니다;; 이거 보고 안 해주면 진짜;;
반지온라인 - 톨킨의 시간부족으로 뼈대만 잡혀있던 실마릴리온 세계의
여백을 너무나 멋지게 채워주는 최고의 게임입니다.
스타워즈 세계관을 한단계 끌어올린 구공화국의 기사단과
필적할만한 명작 게임입니다.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일단 위의 방법을 따라서 적어 드린 내용을 보내시면 되는데요.

지금 워낙에 큰 실수를 하셨는데 신원 확인이 안 되는 문제로
이 한번의 연락으로 끝나지 않고 다시 연락을 해 올 가능성이 많을 것 같습니다.
신원 확인은 기본적으로 등록된 카드 마지막 4자리로 하는데 카드 등록이 안 되어 있어서
카드 등록부터 다시 해야 할지도 모르겠네요 .

일단 보내시고 이메일로 답변을 받으시면 (미국은 우리보다 13시간 시차가 느려
월요일 밤에나 일을 시작하니 화요일에나 답변이 오든지 할 겁니다) 그 받은 이메일
내용을 복사해서 글로 좀 올려 주세요 추가 조치가 필요한지 다시 검토해 봐야 할 겁니다.


그래도 웬만하면 최소한 아이센가드 확장팩이라도 건질 수 있을테니 너무 걱정은 마시고요.
맘을 느긋하게 잡고 차근차근 시도를 해 보시죠. 시간이 좀 걸릴 겁니다.

보돔강님의 댓글

보돔강 이름으로 검색

정말 고맙습니다. 대머리드워프님 덕분에 희망을 가져보네요. 고맙습니다.

이실장님의 댓글

이실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저는 같은 계정안에 적용된게 갈려서 그걸 옮겨달라고 했는데 생년월일하고 이메일을 물어 보더군요~ 꼭 해결 되실꺼에요~

대머리드워프님의 댓글

대머리드워프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이 문제는 다행히 새로운 코드를 받아서 완전 복구하는 쪽으로 잘 해결이 되었습니다^^

http://banjion.com/bbs/board.php?bo_table=qnab&wr_id=2452&page=0&sca=&sfl=&stx=&spt=0&page=0&cwin=#c_2454
<- 터바인 측 답신 이메일

로그인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